알캡쳐다운로드 정보 아니 내 SD카드가 불량이라니… 페이크 SD카드 확인하고, 아쉬운대로 복구해서 써보자. 나아쁜 짱개시키들…

알캡쳐다운로드 정보

알리발 마이크로SD카드를 구매해봤습니다. 불량일 확률이 꽤나 있을 것 같다고 생각은 했는데, 생각보다 평점도 높고 판매량도 많더라구요. 그리고 가격도 생각보다 많이 저렴하지는 않습니다. 구매후기에는 불량이라는 말이 조금 있었으나, 뭐 운이 막 나쁘지만 않으면 괜찮은게 올수도? 라는 생각으로 주문했네요. 2개의 브랜드에서 총 5개의 메모리를 주문했습니다. 가격은 한국 유명 정품 제품의 절반정도로 생각됩니다. 먼저 배송된 32기가 제품 2종입니다. 일단 겉보기엔 멀쩡해보이네요. 이제 이게 멀쩡한지 테스트를 해봐야죠.테스트는 “h2testw”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합니다. 요기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. 독일사이트인가… 싶은데, 뭐 어렵지 않게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. https://www.heise.de/download/product/h2testw-50539 테스트에는 아주 긴 시간이 소요됩니다. 실행해두고 주무시거나 외출하시는게 좋습니다. 메모리의 스펙 및 용량에 따라 다르긴한데, 최소 몇시간은 각오하셔야 합니다.

알캡쳐다운로드 정보

프로그램을 실행하면, 메모리에 1기가짜리 파일을 잔뜩 채웁니다. 이 과정에서 쓰기 속도도 체크가 되겠네요. 메모리가 가득차면, 파일을 순차적으로 읽습니다. 이 과정에서 읽기 속도 체크가 되겠네요. 페이크 SD카드라면 이 과정에서 에러메시지가 발생합니다. 대부분의 페이크SD카드가 데이터 저장용량을 속이기위해 소프트를 심어 놓는데, 증상이 오리지날 용량을 초과하여 저장하려고 하면, 이미 저장된 파일을 지우고 채우더라구요. 때문에 일부용량만 사용하거나, 블랙박스 등 파일용량이 눈에 띄지 않는 경우라면 알아채기 어렵습니다. 영상을 가득 채워 보려고 하는 분들이라면 곧 알아채게 되구요… FAKE SD카드가 하나 있는데, 캡쳐를 못했네요. 결론, SD카드의 경우 국내에서 정품을 구매해도 가격차이가 그리 크지 않으니, 그냥 국내에서 구매하는게 좋습니다. 아주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면 99% 페이크 제품일 겁니다… . . 이때 필요한 소프트는 “mini tool”이라는 것을 사용합니다. – 그냥 윈도우에 있는 디스크관리 툴에서도 되는지 모르겠습니다만… 어디서 이게 좋다고 봐서… 그냥 이거 써봅니다.

알캡쳐다운로드 정보

. FAKE SD카드가 하나 있는데, 캡쳐를 못했네요. 보통 실존하는 SD카드 저장용량으로 거의 떨어지는데… (64기가 메모리의 경우 59.6기가) 요건 많이 부족하네요. 이때 필요한 소프트는 “mini tool”이라는 것을 사용합니다. – 그냥 윈도우에 있는 디스크관리 툴에서도 되는지 모르겠습니다만… 어디서 이게 좋다고 봐서… 그냥 이거 써봅니다. 128기가 제품인데, 실제 용량은 53.6기가 나오네요. 프로그램을 실행하면, 메모리에 1기가짜리 파일을 잔뜩 채웁니다. 이 과정에서 쓰기 속도도 체크가 되겠네요. 메모리가 가득차면, 파일을 순차적으로 읽습니다. 이 과정에서 읽기 속도 체크가 되겠네요. 페이크 SD카드라면 이 과정에서 에러메시지가 발생합니다. 대부분의 페이크SD카드가 데이터 저장용량을 속이기위해 소프트를 심어 놓는데, 증상이 오리지날 용량을 초과하여 저장하려고 하면, 이미 저장된 파일을 지우고 채우더라구요. 때문에 일부용량만 사용하거나, 블랙박스 등 파일용량이 눈에 띄지 않는 경우라면 알아채기 어렵습니다. 영상을 가득 채워 보려고 하는 분들이라면 곧 알아채게 되구요… 이상 알캡쳐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보았고요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알캡쳐다운로드 을 참고해주세요.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항목은 *(으)로 표시합니다